[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곱창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은 일명 화사곱창으로 전국 곱창대란의 주역브랜드이다. 2020년을 결산하면서 본사 자체에서 우수 가맹점을 선정하여 포상한다.   

대한곱창 운영사업팀은 10월부터 약2달간 전국 80여개 가맹점 순회점검을 통해 총 4가지 항목을 평가기준으로 삼아 우수매장 7개 매장은 선정하게 되었다. QCS점검, P&L, 점주역량평가, 배달앱 고객 평점 등을 기준으로 2020년 대한곱창 우수 가맹점 울산달동점, 한양대점, 대전대흥점, 성남모란점 등을 선정하였다. 

우수가맹점을 선정 포상하면서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들의 동기부여를 강화하고, 본사와 가맹점간의 지속적인 유대관계, 효율적인 가맹관리를 통해 바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정착하기 위한 목적이다.  

우수가맹점은 등위별로 로열티 면제 및 우수매장명패, 곱창원물지원 등의 다양한 포상을 제공받게 된다. 

우수가맹점으로 선정된 매장 가맹점주들의 생생한 현장 인터뷰도 대한곱창 홈페이지와 공식유트브 채널에도 공개될 예정이다. 

대한곱창은 2020년 화사를 포함한 글로벌 아티스트 마마무를 모델로 선정하여 현재 80여개의 가맹점이 오픈하여 성업중에 있다.  감성적인 뉴트로타입의 컨셉을 기본으로 하여, 무궁화, 태극마크, 한국인의 정서를 재해석한 복고풍의 컬러를 가지고 있다. 매장의 인테리어와 익스테리어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여 아늑하면서도 즐거운 공간을 만들어낸다. 

6월부터 시작된 배달&포장서비스도 고객들의 호응이 높아 배달의 민족 야식카데고리에서 여러 가맹점이 랭킹순위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대한곱창 순천조례점과 양주옥정점, 인천송도점 등이 12월 마지막주 신규 오픈준비중에 있다. 

불황과 코로나19에도 강한 브랜드 파워를 보여주는 소곱창 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