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있는 고객의 목소리! 함께 바꾸는 의왕도시공사.’

의왕도시공사는 최근 고객의 목소리를 소중한 기반으로 경영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담은 ‘신규 CS슬로건 및 고객중심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신규 CS슬로건은 공사 자체 공모전을 통해 ‘가치 있는 고객의 목소리! 함께 바꾸는 의왕도시공사’가 선정됐다.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적극적으로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과 함께 더 나은 공사로 거듭나겠다는 임직원들의 의지가 담겨 있다.

오복환 사장은 "자체 공모를 통해 새로 제정된 CS슬로건은 공사 전 임직원의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을 잘 대변해 주고 있다"며 "슬로건이 시사하는 의미처럼 고객중심경영을 통해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공사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의왕=이창현 기자 kgpr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