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선보인 ‘2020 최신판 에듀윌 22대기업 인적성 통합 봉투모의고사 5회’가 취준생들의 호응에 힘입어 1월 1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 취업 ‘2020 최신판 에듀윌 22대기업 인적성 통합 봉투모의고사 5회’는 삼성, SK, LG, 롯데 등 22대 기업 취업을 위한 인적성 시험 정보를 총망라한다. 인적성 시험의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할 때 용이하고 필수 정보도 얻을 수 있기에 해당 도서는 인적성 시험 필수 지침서로 자리매김했다.  

‘2020 최신판 에듀윌 22대기업 인적성 통합 봉투모의고사 5회’의 가장 큰 특징은 주요 4대기업(삼성,SK, LG, 롯데)의 2019년 하반기와 2022년 상반기 기출 복원 정보를 토대로 복원한 기출복원문제 60문항이 수록된 점이다. 해당 정보를 토대로 수험생은 자신의 합격률을 크게 높힐 수 있다.

또한 시험에 가장 많이 출제되는 언어능력, 수리능력, 추리능력, 공간지각 능력으로 구성된 실전모의고사 3회분도 수록됐다. 

회차별로 상·중·하로 난이도 나눠졌기에 수험생 본인의 실력을 점검할 때에도 간편하다. 동봉된 모바일 OMR 카드는 해당 문제를 시간 내 풀수 있도록 도와 연습이라도 실전과 비슷한 환경을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은 “ 2020 최신판 에듀윌 22대기업 인적성 통합 봉투모의고사 5회’는 대기업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들 사이에서 효율이 좋은 수험서로 널리 알려졌다”며 “대기업 인적성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 사이에서는 추천도서로 꼽히기도 한다”고 소개했다. 

‘2020 최신판 에듀윌 22대기업 인적성 통합 봉투모의고사 5회’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