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고등지구에 GS건설이 공급하는 ‘판교밸리자이’가 분양에 나선다.
 

서울·판교와 가깝고, 이 지역 마지막 민간 단지라는 점에서 희소성이 높다. 특히 젊은 수요자들도 당첨 기회를 노려 볼 수 있는 주거형 오피스텔이 함께 공급돼 관심이 뜨겁다.

‘판교밸리자이’는 성남시 수정구 고등지구 C1~C3블록에 공급되며, 지하 2층·지상 14층 15개 동 아파트 전용면적 60~84㎡ 350가구와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면적 59~84㎡ 282실로 지어진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청약통장, 가점이 필요치 않고 주택 수와 재당첨 등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청약이 가능하다.

GS건설이 시공해 우수한 상품성을 갖춘 것은 물론 아파트를 대체할 수 있는 맞통풍이 가능한 주방창과 함께 3~4베이 위주 설계를 적용해 주거만족도를 높였다.

또 자이만의 특화설계를 적용한 차세대 환기형 공기청정 시스템 ‘시스클라인’을 전실 무상으로 제공한다.

시스클라인은 창문을 열지 않고도 스스로 환기하고, 알아서 청정하는 환기형 공기청정 시스템이다. 24시간 별도의 환기 없이도 깨끗하고 안전한 공기가 집 안 모든 곳에 공급된다.

타 아파트나 오피스텔에서는 유상으로만 접할 수 있던 전실 시스템에어컨 무상 제공 등 옵션들이 대거 제공돼 입주자들의 편의성과 품격을 높이는 것도 특징이다.

대왕판교로와 용인∼서울고속도로, 분당∼내곡 간 고속화도로 등 서울 강남과 판교를 쉽게 오갈 수 있는 광역도로를 통해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으며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마트 판교점, H스퀘어, W스퀘어 등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상적천과 대왕저수지가 가깝고, 단지 옆 공원용지가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이 갖춰져 있다. 왕남초등학교가 가까워 자녀를 둔 수요자들에게도 인기가 좋을 것으로 기대된다.

견본주택은 성남시 분당구 구미동 152번지 일대에 들어서며, 코로나19로 인해 사이버 견본주택으로 운영된다.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분양 문의:☎1833-4471

<성남>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