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아시스링크 스케이트장
원마운트 아시스링크 스케이트장

경기북부권 최대 복합문화시설인 고양 원마운트가 야외 스케이트장과 야외 썰매장을 전면 개장한다.

8일 원마운트에 따르면 코로나19 안전과 방역지침에 따라 9일부터 2월 말까지 야외에 위치한 원마운트 쇼핑몰 중앙 이벤트광장을 중심으로 새롭게 꾸며 개장에 나선다.

야외 아이스링크 530여 ㎡ 및 야외 썰매장 110m 슬로프 규모로 구성된 가운데 이용객은 입장 시 발열체크와 증상여부 확인 및 방문기록 작성 후 마스크와 방한장갑을 착용해야만 입장이 가능하다. 

이용 인원도 전체 수용인원의 3분의 1로 제한 운영하고 매일 수시로 클린타임을 두고 안전점검과 동시에 소독 및 방역을 철저히 진행하며 매주 월요일은 클린데이로 휴장하는 등 고객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개장은 코로나19 방역 및 이용객 안전을 위해 새로운 운영 시스템인 이용 시간 회차별 타임 운영제도가 도입되는 만큼 거리두기 및 동시간 이용객을 분산시키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회차별 타임 운영제도는 일별 3회차로 나눠 운영되며 스케이트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오후 1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오후 4시부터 오후 6시까지 3회차로 나누고 썰매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 30분까지, 오후 1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총 3회로 나눠 운영된다.

원마운트 석준호 대표이사는 "감염병 예방을 최우선으로 강력한 거리두기가 가능하면서 동시에 고객님들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하고, 가까운 도심 속에서 체험할 수 있는 상품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공식 사이트(www.onemou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1566-2232

고양=조병국 기자 chob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