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프리미엄 한식 간편요리 전문브랜드 ‘진지’(Jinji)가 ‘주당맛집 안주시리즈 8종’을 출시했다. 

진지의 ‘주당맛집 안주 시리즈 8종’은 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소특양, 조개탕, 편육, 낙곱새, 닭갈비까지 알차게 구성되었다. 

‘소곱창 시리즈’(소곱창, 소대창, 소막창, 소특양)는 진지만의 특제소스로 연육하여 특유의 잡내, 누린내가 없으며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스팀 초벌을 통해 불필요한 수분, 지방, 잡내제거를 했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고 있는 ‘조개탕’, ‘편육’, ‘낙곱새’, ‘닭갈비’ 제품은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다. 

이번 주당맛집 안주 시리즈 8종은 소포장하여 언택트 시대에 맞는 혼술, 혼밥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아울러 진지는 모든 고객에게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기 위해 까다로운 HACCP 인증, FSSC22000인증을 받았다. 

한식 간편요리 전문 브랜드 ‘진지’ 관계자는 “맛집에서 먹는 듯한 느낌을 구현하고자 특별한 레시피로 준비한 주당맛집 안주시리즈 8종은 쉐프, 개발자, 브랜딩 전문가 분들의 노력이 들어가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하는 만큼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조리하면서도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했다. 이번 주당맛집 안주 시리즈 8종을 통해 집에서도 맛집 분위기를 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제품 주당맛집 안주 시리즈 8종은 한식 간편요리 전문브랜드 ‘진지’(Jinji)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