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2021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로 군자대한곱창이 곱창부분 1위에 선정되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 그룹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인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고 직접 선정하여 미래 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2021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는 총 78개 브랜드가 선정되었다. 

소비자와 전문가가 중심이 된 사전 기초조사를 통한 후보브랜드 선정으로 최종 심사까지의 과정을 거쳤다. 군자대한곱창은 마마무 화사의 먹방으로 전국 곱창대란을 일으킨 주역브랜드로 2020년 화사를 포함한 아티스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해 2021년 현재 90여개 매장이 성업중에 있다. 

군자대한곱창은 홀매출은 물론이고 배달과 포장 그리고 곧 추진되는 HMR 및 밀키트 판매로 점주들의 수익을 다각화하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소곱창배달로 배달앱 맛집 랭킹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다양한 야채와 곱창,대창,막창 등을 함께 즐기는 시그니쳐메뉴인 모듬구이 곱창 그리고 화려한 불쇼와 다양한 수제소스로 2030세대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브랜드이기도 하다. 

배달 및 포장에서도 싱글세트와 커플세트, 좀비세트 등 다양한 세트 메뉴와 함께 택배를 기다리는 마음을 컨셉으로 한 언박싱 택배박스 포장으로 sns는 물론이고 배달 리뷰에서도 이슈가 된 바있다. 

소곱창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인 대한곱창은 하남 미사점, 기흥구청점이 오픈준비중에 있다.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군자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한곱창 카카오톡 공식채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