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4년 연속 APEX ‘5성 등급’ 취득… 기내식 서비스 등 호평
상태바
대한항공, 4년 연속 APEX ‘5성 등급’ 취득… 기내식 서비스 등 호평
  • 안재균 기자
  • 승인 2021.01.14
  • 7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항공이 APEX(Airline Passenger Experience Association)의 ‘오피셜 에어라인 레이팅(Official Airline Ratings)’ 평가에서 4년 연속 최고 등급인 ‘5성 등급’을 취득했다.

13일 대한항공에 따르면 미국 뉴욕에 있는 APEX는 1979년 설립된 세계적인 비영리단체로 항공사, 항공기 제조사 등 항공업 관련 482개 사가 회원으로 가입해 있다. 대한항공은 하늘 위 안락함을 선사하는 일등석 코스모스위트 2.0 좌석, 풍부한 콘텐츠를 담은 기내 엔터테인먼트, 제철 식자재를 사용하는 기내식과 고품질의 와인 등 대한항공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안재균 기자 ajk@kihoilbo.co.kr

기호일보, KIHOILBO

▶디지털 뉴스콘텐츠 이용규칙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