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세무직, 검찰직 등 다양한 9급 공무원 시험 준비를 더욱 알차게 준비할 수 있도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마련한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 이벤트가 오는 18일 마감을 앞두고 있다. 

에듀윌 공무원 ‘9급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는 합격 시 직렬 합격 수에 따라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최대 300%의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합격까지 전 교수진 및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점도 해당 과정의 큰 매력이다.  

9급 일반행정직, 교육행정직, 세무직, 검찰직 등 다양한 직렬을 대비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전 교수진 및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처음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가 매력적인 이유는 ‘초시생 기초완성’ 콘텐츠가 기다리고 있다는 점이다. 처음 공시에 도전하는 수험생이라면 시험 준비가 막연하지만, 과목별 기초강의와 영어 어휘 특강을 통해 기초를 확실히 다질 수 있도록 돕는다.

수강생 만족도 95%의 문풀패키지와 합격예측 모의고사도 연간 9회 제공한다. 최대 10회독이 가능한 복습 트레이닝과 1:1 코칭 학습관리 시스템도 갖춰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공무원 ‘9급 300% 환급 독한 평생패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