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면세품 구매 가능한 ‘A380 당일치기 해외여행’을 운항 재개한다.

이번에 재개하는 운항은 오는 31일 오후 1시 인천국제공항을 이륙해 부산, 일본 미야자키, 제주 상공을 비행한 뒤 오후 4시20분 인천국제공항으로 돌아오는 당일치기 해외여행 상품이다.

‘하늘 위의 호텔’ 이라 불리는 A380으로 운항하며, 보다 넓은 기내 공간에서 대화면 기내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국제선 운항인만큼 탑승객은 여권을 지참해야 하며, 아시아나항공 기내 면세점을 비롯  인천공항 면세점과 시내 면세점 이용이 가능하다. 단, 아시아나항공 기내 면세점의 경우, 현장 주문은 불가하며 사전에 아시아나항공 인터넷 면세점 (dutyfree.flyasiana.com) 을 통해 예약 주문을 했을 경우 구매할 수 있다.

탑승객 모두에게 어메니티 키트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IFE) 서비스를 제공하고, 마일리지도 적립된다. 또한 비즈니스스위트와 비즈니스 좌석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인천공항 아시아나항공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www.flyasiana.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상세한 상품 내용 및 탑승객 유의사항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안재균 기자 aj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