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갤럭시 S21 시리즈 사전 예약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충전기 1만 원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럭시 S21 시리즈 사전 예약 고객이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25W PD 충전기를 구매시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으로 22일부터 2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충전기는 현재 2만5천 원에 판매 중으로 쿠폰을 사용하면 1만5천 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충전기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21 시리즈 사전 예약 후 개통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쿠폰을 받지 못한 고객의 경우, 전국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S21’ 사전 예약에 대한 고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전 예약 혜택을 확대하게 됐다"며 "지속 가능한 선택을 원하는 갤럭시 사용자들은 기존 USB-C 포트 충전기를 ‘갤럭시 S21’ 시리즈와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5일부터 시작된 갤럭시 S21 사전 예약은 21일까지 전국 디지털프라자와 각 이동통신사 오프라인 매장,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이동통신사 온라인몰, 쿠팡·G마켓 등 오픈마켓 등에서 신청할 수 있다.

갤럭시 S21 사전 예약 고객은 22일부터 제품을 수령하고 개통할 수 있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