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토스트카페 마리’가 토스트 휴대와 섭취를 보다 편리하게 해 줄 토스트 케이스의 디자인 특허 출원 소식을 전했다.

대부분의 토스트 홀더나 케이스는 내용물이나 소스가 쉽게 흐를 수 있어 손이나 옷에 묻어 번거로움이 있었다. 이에 토스트카페 마리는 쉽게 여닫을 수 있는 토스트 케이스와 양쪽으로 뜯어 보다 견고하게 쥐고 섭취할 수 있는 케이스를 선보여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토스트카페 마리는 무인 키오스크 기기를 도입해 인건비 등 가게 운영 부담을 대폭 낮춘 것은 물론, 토핑과 빵을 조립하는 방식의 조리 매뉴얼 덕분에 한 번에 배달, 테이크아웃, 단체 대량 주문이 몰리더라도 손쉽게 소화할 수 있게 시스템화 했다.

또한 창업 필수 설비인 커피머신과 그라인더 세트를 무상 지원하는 등 창업자를 위한 아낌없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대상에 선정될 수 있었던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특히 토스트카페 마리만의 독창적인 토스트 케이스는 편리함에 편안함까지 갖춰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다. 

관계자는 “토스트카페 마리는 그동안 쉽게 볼 수 없던 깔끔하고 세련된 토스트와 커피 전문점으로, 신선하고 다채로운 야채를 듬뿍 사용한 토스트, 특별히 개발된 블렌딩으로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커피를 앞세우는 등 토스트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보여주고 있다”고 밝혔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