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직계가족이라도 5인 이상의 모임을 금지하는 현행 거리두기를 설연휴까지 지속하겠다는 정부방침이 발표되면서 귀성을 포기하고 비대면 설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배송대란을 고려해 이번 주가 막바지 설선물을 준비할 수 있는 기간인 만큼 부모님과 가족,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날선물 아이템을 고심하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유비윈의 건강용품 전문브랜드 ‘닥터윙’에서는 구정을 맞아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들에서 시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집콕생활이 크게 늘어난 요즘 같은 때에 시기적절한 건강관리제품으로는 ‘닥터윙 눈마사지기’를 들 수 있다. 해당제품은 실내에서 스마트폰이나 TV 등 미디어 시청시간이 크게 늘어난 현대인에게 자주 나타나는 눈의 피로감 등을 관리할 수 있는 눈 건강 케어 제품이다. 

닥터윙 눈마사지기는 에어백 공기압을 통해 눈 주변과 관자놀이를 마사지해주는 공기압 모드와 눈 주위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진동 모드, 안구건조를 막아주고 피로를 완화시켜주는 최적의 온도(37℃~43℃)로 마사지해주는 온열 모드를 지원하며, 우리말로 현재 이용 중인 기능설명이나 배터리 충전 알림 메시지 등을 전하는 음성지원이 가능하다. 

기기 측면에 위치한 전원버튼을 통해 공기압과 진동, 온열 기능이 조합된 총 7가지 마사지 코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장시간 사용 시 눈의 피로도가 오히려 쌓일 수 있기에 15분 후 자동 OFF 되는 절전모드를 지원한다. 

명절선물로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인 ‘닥터윙 미니마사지기 Pro’는 EMS 방식의 저주파미니마사지기로, 부모 한 분씩 선물해 드려도 가격적인 부담이 적고 가성비가 높은 선물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주로 뭉친 근육을 풀어주거나 근력을 길러주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안마, 봉지압, 주무름, 침 등 총 6가지 마사지 모드를 지원한다. 현재 사용 중인 마사지 모드나 강도 등의 설정값은 기기 전면부에 배치된 LED화면에서 바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다음에 다시 해당 미니안마기를 사용할 때 참고할 수 있다.

닥터윙 저주파안마기는 운동 전 스트레칭 용도나 지친 근육의 피로를 풀어주는데 효과적이며, 붙이는 부위에 따라 발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눈마사지기와 더불어 코로나19 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에게 꼭 필요한 생활방역템, 닥터윙 항균골드패치 역시 센스있는 선물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약 72.69%의 구리와 17.82%의 순금 그리고 기타 탄소 성분으로 이루어진 해당제품은 초박형의 필름 형태로 제작되어 스마트폰이나 도어락, 손잡이, 장난감 등 주변 사물 어디에든 붙여 항균효과를 볼 수 있다. 

얼마 전 출시한 닥터윙 수면유도기는 국내 최초로 수면유도기능이 탑재된 LED수면등으로 취침 전의 뇌파를 수면에 도움이 되는 뇌파로 유도하여 숙면에 들도록 해주는 수면용품이다. 본 제품은 외형적으로는 평범한 수면등과 유사하나 사람의 심리상태를 변화시켜주는 뇌파동조화프로그램인 브레인비트와 자연의 소리, 기능성음악, 컬러노이즈 등 총 12가지 슬립사운드 테라피가 탑재되어 사용자가 숙면에 들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준다. 해당 음원들은 이미 임상시험을 통해 수면유도 효과를 검증받은 음원들로 뇌파유도 관련해서는 특허까지 획득했다. 

또 다른 닥터윙 브랜드로 편안한 잠자리를 위한 기능성 마약베개 ‘닥터윙 숙면베개’ 역시 추석선물로 추천할 만하다. 닥터윙 숙면베개는 어떤 수면자세에서도 머리와 어깨, 목의 하중을 지탱하면서 안정적으로 체압을 분산시켜주어 안락한 수면환경을 제공해주는 제품이다.

일반적인 경추베개와는 달리 닥터윙 베개 안에는 약 1,000만개의 마이크로 에어볼이 들어있어, 수면자세에 따라 목 뒤 C자형 경추, 어깨, 귀 등 요철부위 주변 빈 공간을 메우면서 특정부위에 무리한 압력이 가해지는 것을 막아준다고 한다. 에어볼은 물을 흡수하지 않고 통기성이 우수한 소재로 되어있어 통세탁이 용이하며 건조시간 역시 매우 짧아 위생관리가 비교적 간편한 편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