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주 간 KBS한국어능력 시험서 고득점 취득을 돕는 ‘초단기 1급 완성반’의 신규 수험생 모집을 소식을 밝혔다. 현재 해당 과정은 51%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KBS한국어능력 시험은 공기업과 대기업 등 취업을 노린다면 봐야할 시험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이외에도 경희대·한양대·아주대학원 등 대학 가산점, 언론사/공기업 등 채용 및 승진 가산점, 국방부 부사관 채용 가산점 등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에듀윌 KBS한국어능력 ‘초단기 1급 완성반’은 63개월 동안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 고득점을 위한 핵심 3종 콘텐츠, 30만원 상당의 추가혜택을 제공한다.

확실한 실력 완성을 위해 에듀윌 KBS한국어능력 ‘초단기 1급 완성반’은 기본이론 정립부터 실전모의고사, 고득점 특강으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또 최근 기출 32회분 3200문항 분석을 통해 기출 패턴 파악을 돕기에 빠르게 출제 경향을 확인해볼 수도 있다. 

숨은 1점마저 챙기는 ‘고득점 핵심 3종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된다. 어휘·어법 최빈출만 모은 'BEST 기출자료', 실전과 동일하게 시험 전 최종 마무리를 돕는 '동형 모의고사'가 기다리고 있다.

34만원의 특급 혜택은 KBS한국어능력 뿐만 아니라 탄탄한 취업 토대를 마련해준다.

TOKL국어능력인증시험 무료 인터넷 강의와 컴퓰터활용능력 1급&2급 인터넷 무료 강의가 제공된다.

학습생활 중 어려운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에듀윌 KBS한국어능력은 내 손 안의 강의실, 학습 Q&A 서비스, 초고화질 동영상 강의, 1:1원격 기술지원 등을 통해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 중이다. 

‘초단기 1급 완성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KBS한국어능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