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IT자격증이 컴활/워드 신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에듀윌 IT자격증 컴활/워드 신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는 자격증 취득과 실무 능력 향상의 일거양득의 기회를 제공한다.

현행 컴활/워드 시험은 응시 기회가 늘어나고 결과도 바로 다음날 확인할 수 있다. 현행 시험 기준에 맞춘 에듀윌 IT자격증 강의는 효율적인 학습을 돕는다.

컴퓨터활용능력1·2급, 워드프로세서 자격증은 도표를 비롯한 문서 정리에 효율을 높여 업무 효율을 증진한다.

에듀윌 IT자격증 신강의는 제공되는 교안 PDF로 진행되며, 3일간 시청이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 소식과 함께 소문내기 이벤트도 동시에 펼쳐진다.  

이벤트 페이지를 해시태그와 함께 특정 커뮤니티에 소개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제공된다.

이밖에 에듀윌 IT자격증은 정보처리기사 단기패스·0원 합격패스, 컴퓨터활용능력 1·급, 워드프로세서 등 자격증 취득을 함께하는 강의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과정들은 핵심 이론 이해, 문제풀이, 기출해설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을 통해 자격증 취득을 돕는다. 

다양한 혜택들과 컴활/워드 신강의 무료 제공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IT자격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