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가 4월 3일 오후 2시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리는 한화와의 홈경기에 2021 시즌을 개막한다.

 이번 개막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일상으로 복귀를 희망하는 국민의 염원과 창단 첫 정상 도전을 향한 의지를 담았다.  

 먼저 이날 kt스포츠 남상봉 대표이사, 조석환 수원시의회 의장의 개막 축사와 ‘kt 위즈 명예 구단주’인 염태영 수원시장이 개막 선언을 하며 시즌 개막을 알린다.

 이어 코로나19를 극복하고자 하는 수원지역 소상공인들의 염원을 담은 개막전 특별 시구가 진행된다. 지난 시즌에는 코로나19 시대상을 반영한 ‘언택트 버블 시구’로 국내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육성 응원을 못하는 팬들을 위해 시각적 특수효과를 활용한 ‘victory 특별 응원전’을 마련해 즐거움을 선사하며, 이닝 이벤트를 통해 다채로운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이날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8일까지 진행되는 개막 5연전은 승리의 의지를 담은 ‘빅토리 오프닝 시리즈(victory opening series)’로 팬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시즌부터는 어린이 회원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지난 시즌에 이어 2년 연속 어린이 회원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동반 부모에게도 외야 잔디 자유석이 무료로 제공된다. 코로나19 방역 수칙에 따라 관중 30% 이상 입장이 허용될 경우 무료 입장 혜택이 주어진다.

 홈 개막전 티켓은 29일 오후 1시부터 구단 홈페이지(ktwiz.co.kr)와 구단 공식 애플리케이션 위잽(wizzap),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kt 위즈는 홈 개막을 맞아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위즈TV를 통해 팬 응원 댓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