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주)더블미디어가 운영하는 인터넷 방송 플랫폼 팬더티비가 뮤즈모델 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팬더티비 뮤즈모델 3기는 3월 30일부터 오는 4월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팬더티비 BJ를 대상으로 한다. 

뮤즈모델 3기에 선정된 BJ는 팬더티비 정식 홍보 모델 활동을 하는 것은 물론, 팬더티비 홈페이지 및 전 홍보 매체, SNS 채널 등에서 활동하게 된다. 특히 유튜브, 맥심 잡지, 틱톡, 인스타그램 등 주요 채널에서 활동할 기회가 주어진다.

팬더티비는 뮤즈모델로 발탁된 BJ에게 상품권을 지급하고, 촬영 이미지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뮤즈모델로 발탁된 이들은 오는 4월 중 개별 통보한다.

관계자는 “팬더티비 뮤즈는 채널을 대표하는 모델로서 활동하며,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바란다”면서 “팬더티비 BJ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팬더티비는 아프리카TV, 팝콘티비, 로맨스TV 등과 마찬가지로 개인 라이브 방송 시청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누구나 BJ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으며, 뮤즈모델 3기 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팬더TV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