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자사 배달전문점으로 업종전환창업을 원하는 자영업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소자본배달창업 혜택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통달배는 요식업자가 현재 보유한 가게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자사 배달음식점으로 저비용에 재창업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다. 통달배 배달 전문 체인점이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 회자되면서 이를 소자본창업하길 원하는 남자, 여자 자영업자들이 늘자 이 같은 지원을 마련했다는 게 통달배 본사 (주)톰앤드의 설명이다.

더 나아가 통달배는 신규 창업자에게 유용한 다각적인 지원도 갖췄다. 통달배 배달전문점 신규 창업자에게 다양한 창업정보(가맹점 성공사례, 창업과정, 입지분석 등)와 컨설팅부터 상권분석, 식당창업비용 대출 안내, 배달앱 및 매장 운영 교육까지 모든 창업과정을 지원한다. 

요식업계 브랜드별 주력 메뉴인 족발과 보쌈, 삼겹살과 갈비, 찜닭과 닭도리탕, 야식과 닭발을 배달서비스로 제공해 넓은 매출루트로 수익을 낼 수 있다는 장점도 갖췄다. 이에 일반음식점 창업 아이템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이외에도 간편조리시스템을 통해 주방 노동의 부담을 대폭 줄였다. 해당 시스템은 본사가 전국 가맹점에 진공포장 냉장 식자재를 공급해 쉽고 빠르게 모든 종류의 메뉴를 조리할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주방 인건비 절감과 1인창업이 가능하다. 

프렌차이즈 통달배 관계자는 “창업을 원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가맹점주를 모집하고 있으니 자사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상담을 받아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