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18년 차 국내 순수 커피 브랜드로 사랑받고 있는 토프레소에서 올여름 무더위를 사로잡을 새로운 시원한 맛의 대패 빙수 3종을 새롭게 출시하는 것은 물론, 다시 돌아온 쿨빙수 4종을 재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대패빙수 3종은 올해 새롭게 리뉴얼 되어 출시되는 상품으로 3종 모두 더 가득해진 토핑과 달콤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인절미와 팥 그리고 대추칩으로 전통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대패 빙수와 애플망고와 치즈 큐브가 만난 ▲애플망고 치즈 대패 빙수, 그리고 우유 얼음에 복숭아가 토핑된 ▲복숭아 연유 대패빙수 총 3종으로 출시되는 토프레소의 신메뉴 대패빙수는 맛과 비주얼 면에서 다채롭게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입과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꾸준하게 폭넓은 사랑을 받아온 쿨빙수 역시 아삭아삭하고 시원한 맛을 그대로 살려 ▲클래식 쿨빙수 ▲망고 파인 쿨빙수 ▲그린티 초코 쿨빙수 ▲딸기 치즈 쿨빙수 4종으로 다시 재출시 된다. 특히 그린티 초코 쿨빙수와 딸기 치즈 쿨빙수는 작년에 새롭게 리뉴얼이 되면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제품으로 올해 다시 재출시가 결정되었다.

관계자는 “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더위에 대비하기 위해 기존보다 빠르게 여름 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 이번 빙수 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SNS 계정을 통한 다양한 이벤트 등도 준비할 예정이니 토프레소와 함께 즐겁고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토프레소 빙수 출시소식이 알려지자 ‘비쥬얼만으로 침샘 폭발이다,’ ‘자타공인 빙수 맛집 토프레소 메뉴를 빨리 만나고 싶다.’ 며 소비자층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토프레소는 빙수 출시를 기념하며 5월 7일 토프레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신메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퀴즈 이벤트의 경우, 힌트를 보고 정답을 맞힌 정답자를 대상으로 토프레소 1만원권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토프레소의 메뉴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