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 혁신적인 기술과 사업성을 보유한 예비창업자 및 3년 이내의 초기 창업자를 발굴·지원하기 위해 ‘2021년도 제2차 창업역량강화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할 교육생을 오는 12일까지 모집한다.

창업역량강화교육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예비·신규 창업자의 안정적인 성장 발판 마련을 위한 맞춤형 창업 학습 프로그램이다. 교육과정으로는 시제품 제작 전, 제품의 사업화 위험요소와 소비자 반응조사 확인이 가능한 MVP(최소 요건 시제품) 제작방법과 소비자 반응조사를 통한 상용화 제품기획 강연이 제공된다.

이 교육은 기술창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신규창업자 또는 창업에 관심 있는 수원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모집 공고 및 신청과 관련된 내용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누리집(www.sscf2016.or.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을 주최하는 창업지원센터 최봉욱 센터장은 "관내 예비·신규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위해 사무전용공간 등 시설을 비롯한 사업화지원, 컨설팅, 네트워킹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으며, 앞으로 분야별 강사를 초청해 창업자들이 사업화 과정에서 겪는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맞춤형 교육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심언규 기자 sim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