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가이즈

100분 / 애니매이션 / 전체관람가

영화 ‘배드 가이즈’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사상 초유의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에 휘말리게 되면서 펼쳐지는 드림웍스 최초의 범죄오락액션 블록버스터다.

작전 설계부터 금고 해제, 해킹, 액션, 위장까지 완벽한 팀플레이를 펼치는 자타공인 최고의 나쁜 녀석들이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에 투입되고, 이들은 다시 한 번 자유의 몸을 위해 태어나 처음으로 바른 생활에 도전하게 된다. 나쁜 녀석들의 사상 초유 바른 생활 갓생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팀의 작전 설계자이자 리더인 울프와 금고 해제 전문가 스네이크, 천재 해커 타란툴라, 파이터 피라냐, 위장술에 능한 샤크는 완벽한 팀플레이로 은행을 터는 악당들이다.

하지만 팀 리더인 ‘울프’의 실수로 감옥에 가게 된다. 운석이 떨어진 도시의 시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선한 행동으로 ‘착한 사마리아인 상’을 받은 마멀레이드 박사는 배드 가이즈도 착해질 수 있다고 주장하며 ‘바른 생활 프로젝트’를 제안한다.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의 ‘펄프 픽션’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오프닝의 카체이싱 장면이 호쾌하다. 전 세계에서 1천만 부 이상 판매된 호주 아동작가 애런 블레이비의 동명 만화 시리즈가 원작이다. ‘보스 베이비’부터 ‘크루즈 패밀리:뉴 에이지’ 등 어린이날 극장가 흥행 보증 수표로 자리 잡은 드림웍스 제작사의 신작이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4일 개봉. 

홍봄 기자 spring@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