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동국대학교 대표 학점은행제 동국대학교 듀이카(DUICA, 구 동국대 전산원)에서 오는 7월 20일에 진행하는 하계방학 중 무료특강 ‘스포츠재활을 위한 초간단 스포츠테이핑 및 국가대표 트레이너 멘토링세미나’의 선착순 마감 임박을 전했다.

이번 하계방학 무료특강은 초간단 테이핑 특강과 국가대표 트레이너들의 멘토링세미나로 진행된다. 특강 신청은 선착순 60명으로 신청기간은 7월 15일까지 이다.

동국대 듀이카 입학처 관계자는 "스포츠재활을 중심으로 하는 건강관리학 전공이 올해 신설되면서 다양한 관련 특강 준비를 많이 하고 있다."며 "강사진은 현 ISPL 국제스포츠퍼포먼스랩 협회장, 전·현직 국가대표 트레이너 강사 2명이 참석한다."고 전했다.

동국대 듀이카는 내신 등급 및 수능 성적과 무관하게 100% 면접으로만 진학할 수 있는 학점은행제 평생교육기관이다. 동국대 듀이카에서 수업을 이수하고 국가공인자격증 등을 취득해 140학점을 취득하면 4년제 대학과 동일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듀이카에서는 학점으로 인정되는 다양한 자격증 무료 특강 뿐만 아니라 전공 지도교수의 철저한 1:1 관리로 학습 설계부터 진로 지도까지 꼼꼼하게 멘토링 받을 수 있는 상담 시스템도 잘 갖춰져 있다.

한편 동국대 듀이카는 컴퓨터공학(컴퓨터공학, 인공지능AI), 멀티미디어학(멀티미디어, 시각디자인), 경영학(경영, 글로벌경영), 건강관리학(스포츠재활, 스포츠건강관리), 광고학(광고홍보, 미디어커뮤니케이션), 심리학(상담심리), 사회복지학(사회복지, 공무원사회복지), 행정학(경찰행정, 공무원행정), 영화학(영화영상제작, 연기) 전공을 운영 중이고, 주말학사과정으로 컴퓨터공학, 경영학, 스포츠재활학, 심리학, 행정학 전공이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