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수험생의 기초 완성을 위한 ‘위험물 비기너’를 무료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위험물 비기너’는 비전공 이거나 기초가 부족해 수험생활 시작을 어려워하는 등 각종 고민을 가진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수험생의 고민을 해결하기위해 에듀윌에서 준비했고,기존 합격생들이 강조하는 기초를 다질 수 있는 다양한 내용으로 구성했다.

교재는 수학과목을 어려워하는 수험생을 위한 수학의 기초공식과 이론을 담았고,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를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일반 화학의 기초 단위와 공식 등을 수록했다.또한,이론학습을 마친 수험생이 학습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예제문제 풀이 과정을 게재해 개념이해와 기초 완성을 돕는 내용을 포함했다.

교재만으로 학습이 어려운 수험생은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과목 전문 교수가 진행하는 특강을 통해 과목 별 기초이론과 용어 정리한 내용을 수월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초보 수험생도 이해하기 수월하도록 복잡한 내용을 풀어 설명함으로써,기본기를 효율적으로 다질 수 있다"며 "4월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누구나 신청 가능하며,매일 선착순 30명만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에듀윌에서 선정한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해 수강할인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