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시흥시 신천역 초역세권 입지에 주거형 오피스텔 ‘시흥 신천역 해링턴 타워 709’가 분양할 예정이다.
 

‘시흥 신천역 해링턴 타워 709’는 시흥시 신천동 709의 11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7층 1개 동, 전용면적 63~84㎡ 총 194실 규모로 조성된다. 수요자들의 니즈에 맞게 선택하게끔 다양한 평면으로 구성되며 시공은 진흥기업㈜, 수탁 신영부동산신탁㈜, 위탁 ㈜선우디앤씨가 담당한다.

주거형 오피스텔로 공급돼 거주지역, 보유 주택 수, 가구주 여부 등과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신청이 가능하고 100% 추첨제로 진행된다.

‘시흥 신천역 해링턴 타워 709’는 서해선과 제2경인선(예정)이 지나는 신천역과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 더블 역세권과 초역세권 입지를 동시에 갖춘다. 서해선을 통해 시흥뿐 아니라 안산·부천 등 경기남부지역을 수월하게 오가고, 소사역에서 지하철 1호선으로 갈아탈 수도 있다. 2023년 서해선 대곡~소사 구간이 연장 개통하면 부천종합운동장역에서 7호선으로 환승하게 된다.

단지 서측에 소래초가 있고 반경 1㎞ 내에 신천중, 대흥중, 신천고, 소래고 등 교육시설이 있어 12년 안심 통학이 가능하다. 소래산, 소래산 삼림욕장, 은계호수공원, 오난산전망공원 등 녹지가 풍부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삼미전통시장,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CGV 등 다수의 생활편의시설이 형성된 만큼 편리한 생활을 하게 된다.

‘시흥 신천역 해링턴 타워 709’는 고품격 오피스텔 브랜드 ‘해링턴 타워’가 적용되는 만큼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춘다. 우선 모든 호실에 씽크맘의 음식물쓰레기 처리 시스템이 설치돼 청결한 주방환경이 조성된다. 대단지 아파트가 아닌 오피스텔에서는 최초로 적용되는 특화 상품으로 편의성은 물론 비용적·환경적 부분을 모두 고려한 세심한 설계다.

최고 2.7m의 높은 천장고 설계로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히든도어 인테리어로 실용성을 높였다. 모든 호실에 개별 창고를 제공하며 27층에는 스카이피트니스, 스크린골프장&야외 퍼팅존, 주민라운지 등 커뮤니티시설이 다양하게 조성돼 프리미엄 라이프를 누리게 된다.

분양 관계자는 "서해선과 제2경인선이 지나는 신천역까지 1분이면 도착하는 프리미엄 입지에 단지의 품격을 높이는 각종 특화 설계로 많은 수요자들의 관심을 받는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광명시 양지로 19(광명 어반브릭스 3층 366호)에 마련된다.

<시흥>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