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가 오는 17∼18일,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MARVEL HEROES UNITE)’ 행사를 진행한다.

SSG랜더스는 이날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에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함께 마블 아트워크 전시, 스페셜 마블 포토 박스, 블랙팬서 팬 코스튜머 시구 등 인천SSG랜더스필드 방문객들이 마블 브랜드를 폭넓게 경험해 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행사 기간 동안 SSG 선수단은 인천상륙작전을 기념하고자 ‘랜딩 데이’ 시즌2, 선수들의 투구와 타격 폼을 형상화 한 카모플라쥬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랜딩 히어로 유니폼’을 착용한다.

또 1루 광장에는 디즈니코리아와 가나아트센터의 최울가 작가와 미디어아트 장승효 작가의 협업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마블의 다양한 히어로들을 경험해 보는 ‘MARVEL HEROES UNITE’ 특별 전시 부스가 설치된다.

전시 부스에서는 마블의 ‘쉬헐크’, ‘토르’, ‘닥터 스트레인지’, ‘문나이트’, ‘블랙팬서’ 등 인기 마블 캐릭터 아트웍 전시와 함께 팬들이 함께 완성해 보는 체험형 갤러리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밖에 팬들이 작품을 배경으로 사진 찍을 공간 포토박스와 다양한 마블 레고를 만나보게 되는 마블 제품 쇼케이스도 전시된다.

특히, 18일에는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블랙팬서 팬 코스튜머의 특별한 시구와 함께 다양한 ‘디즈니+ 콘텐츠’ 직접 감상이 가능한 ‘디즈니+ 데이 기념 디플 버스’가 운영된다.

한편, 랜더스 ‘마블 에디션’ 유니폼 온라인 한정판매를 진행한 G마켓도 같은 기간 이벤트를 개최한다.

인천SSG랜더스필드 외야패밀리석에 설치된 G마켓 홈런존으로 SSG 선수가 홈런을 칠 때마다 2명을 추첨해 G마켓 스마일캐시 50만 원을 증정한다.

 이인엽 기자 yyy@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