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은 오는 28일 오후 4시 철쭉홀에서  「네버랜드 in 군포」 시리즈의 4번째 공연  「친절한 돼지씨 갈라콘서트」를 진행한다.

이번 공연은 군포문화재단 상주단체인 세종국악관현악단의 창작극  「친절한 돼지씨」로, ‘2018 아동분야 올해의 책’에 선정된 동화  「친절한 돼지씨」를 원작으로 창작된 작품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친절한 돼지씨」의 명곡들을 모아 갈라 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며, 소리꾼 김소진의 사회로 스토리텔링과 함께 음악을 선사한다.

또한 어린이들에게 신통방통한 ‘꿈의 안내자’로 설정된 돼지씨의 노래를 통해 천편일률적 장래희망에서 벗어나 진정으로 원하는 꿈을 꾸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음악적 감성을 자극해 무한한 상상력을 펼치며 성장하는 마음을 전한다.

재단 관계자는 "본 작품 중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던 곡을 중심으로 재구성한 공연으로, 신나는 멜로디와 노랫가락이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네버랜드 in 군포」의 입장료는 각 공연별로 문화가 있는 날 특별가를 적용해 전석 1만 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90-3500~1)로 문의하면 안내된다. 

군포=임영근 기자 iy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