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은 30일부터 10월 30일까지 한 달 동안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즐거움이 가득한 ‘핼러윈 캐릭터 유니버스’를 진행한다.

핼러윈 캐릭터 유니버스는 야외 활동 수요가 늘어나는 10월을 맞아 핼러윈 및 캐릭터를 테마로 MZ세대부터 가족 단위 고객까지 전 연령층이 함께 참여해 즐기는 시즌 행사다. 초코사이다 더쿠, 빌리프 빌리, 젤리크루 국캐대표 TOP10 등의 인기 캐릭터와 협업으로 대형 조형물 및 포토존을 조성했으며, 핼러윈 시즌의 테마파크와 같은 분위기를 구현할 예정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국적 풍경의 핼러윈 축제의 장으로 탈바꿈 한다. 미국의 클래식한 펌킨 농장을 콘셉트로 공간을 연출하며, 콘텐츠 창작 스튜디오 초코사이다와 함께 더쿠(DUCKOO) 캐릭터도 함께 선보인다. EAST 중앙광장 일대에는 6m 규모의 대형 고스트 더쿠 조형물이 설치돼 핼러윈 분위기를 더한다. WEST광장에는 핼러윈 복장의 다양한 더쿠와 친구들 캐릭터 포토존 및 올드 빈티지 트럭 등을 설치해 클래식한 미국의 펌킨농장을 재현한 공간 연출을 선보인다.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은 LG생활건강의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함께 ‘Belif Universe in Halloween(빌리프 유니버스 인 핼러윈)’을 선보인다. 빌리프의 세계관인 빌리프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요정들의 세계인 아더월드의 주요 장소와 캐릭터가 온라인 가상공간 제페토 및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의 오프라인 공간에서 구현된다. 빌리프 허브샵, 비비디 파크 등의 4가지 테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부스가 설치되며, 중앙광장에는 빌리프 캐릭터 12종을 만나볼 수 있는 5m 규모의 대형 포토존이 함께 조성된다. 바디 트래킹 기술을 적용한 홀로그램 부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은 지난 8월 젤리크루와 공동으로 진행한 국캐대표 선발전에서 TOP10에 선정된 캐릭터를 모두 만나볼 수 있는 ‘TOP10 캐릭터 핼러윈 파티’를 개최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 센트럴 가든에는 3~6m 크기의 대형 핼러윈 콘셉트 캐릭터 벌룬 조형물 10개가 설치된다. 16만 명의 고객이 직접 뽑은 TOP10 캐릭터를 직접 체험하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으로 변화하는 것. 주변 공간에는 핼러윈 시즌 감성을 담은 다양한 장식과 조명이 설치되어 신나는 파티 분위기를 선사한다.

여주=안기주 기자 ankiju@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