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유라시아 대륙횡단 완주 축하… 2200명에 선물 쏩니다

2017-10-10     김진태 기자

▲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 유라시아 대륙횡단 완주를 기념해 전시장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웰컴 투 쌍용’을 실시한다고 10일 전했다. 사진은 중국 횡단 코스를 달리고 있는 G4 렉스턴 유라시아 대륙횡단팀. <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자동차가 G4 렉스턴 유라시아 대륙횡단 완주를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웰컴 투 쌍용(Welcome to Ssangyong)’ 이벤트는 G4 렉스턴의 유라시아 대륙횡단(Trans-Eurasia Trail) 완주를 기념해 실시한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1일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KFC 치킨버킷 교환권(2만 원, 100명) ▶GS25 편의점 상품권(3천 원, 1천 명)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구매계약을 체결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주유권(5만 원, 100명) ▶영화관람권(2매, 1천 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두 가지 이벤트의 추첨결과 발표는 오는 11월 8일 이뤄지고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쌍용차는 G4 렉스턴의 유럽 출시를 앞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50여 일 동안 G4 렉스턴 유라시아 대륙횡단을 실시했다.

한편, ‘웰컴 투 쌍용’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를 참고하면 된다.

평택=김진태 기자jtk@kihoilbo.co.kr

홍정기 기자 hjk@kiho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