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페이스,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와 MOU 체결

2018-07-09     디지털뉴스부

글로벌 코스메틱 유통사 아트페이스(대표 안경열)가 대웅제약 관계사인 ‘디엔컴퍼니’(대표 노갑용)와 중국 온·오프라인 유통에 대하여 이지듀 홈쇼핑라인 총판 MOU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전했다.

이지듀는 대웅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이며 모든 제품에 대웅제약의 독자 성분인 DW-EGF(sh-oligopeptide-1)가 함유되어 있다. DW-EGF는 세계 최초로 의약품화에 성공한 상피세포성장인자(EGF, Epidermal growth factor)로 고순도 고농도 세계 유일한 의약품 그레이드의 EGF로 그 우수성에 있어서 타 EGF와는 차별화 되는 성분이며 탄탄한 피부 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줄 뿐 아니라 다양한 피부 고민 해결에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2016년 10월부터 홈쇼핑에 진출하게 되었으며 단 한 가지의 품목으로 2년 동안 타사 대비 4배가 넘는 압도적 재구매율로 크림 부문에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는 대표 제품인 ‘이지듀 DW-EGF 크림’은 ‘단백질 크림’ ‘백만 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지난해 2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렸다.

아트페이스는 이번계약 체결을 통해‘DW-EGF 크림’이 포함된 ‘이지듀’홈쇼핑라인의 제품을 중국시장에 선보이게 되며, 수출된 제품들은 중국 온?오프라인 채널과 현지 면세점에서 판매 될 예정이다.

‘이지듀’ 홈쇼핑라인은 중국 시장에 2018년 6월 29일부터 아트페이스에서 총판계약으로수출을 진행할 예정이며, 향후 추가 출시 예정인 홈쇼핑 신제품라인에 대한 시장 반응과 전체 제품군의 판매 추이를 고려하여 수출 규모는 확대될 수 있다.

한편 이번 디엔컴퍼니와 계약을 체결한 아트페이스는 중국을 포함한 아시아 전반에 한국 화장품을 수출하고 온라인 역직구 및 오프라인채널에 공급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유통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