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닷 부모, 스마일맨으로 '배 위에서 활약' 했지만, 사과글서 이민갈 당시 다섯살

2018-11-21     디지털뉴스부

마이크로닷 부모 , 스마일맨으로 배 위에서 활약했는데 , 사과글서 이민갈 당시 다섯살 , 많은 생각도

마이크로닷이 하루 종일 주목받고 있다. 마이크로닷은 사과의 글을 올리며 "늦었지만, 부모님께 피해를 입으셨다고 말씀하신 분들을 한 분 한 분 직접 만나뵙고 말씀을 듣겠습니다."라고 밝혔다. 

마이크로닷은 자신의 가족이 이민 갈 당시 저는 5살 이었습니다라고 사과문에서 말했다. 또 " 어제 저의 입장 발표 후 올라온 다른 뉴스 기사들을 보고 많은 생각을 하였고 매우 고통스러웠습니다."라고 밝혔다. 

20일 온라인 매체 디스패치가 마이크로닷 관련 보도를 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 다양한 댓글이 오가고 있다.


▲ 마이크로닷 부모 문제 사과글 올려 (채널A)

이후 마이크로닷이 출연 중인 예능부터 활동에 대한 영향력 등이 미지수로 떠오른 가운데, 여전히 이들의 공식 입장을 바라는 대중들이 많았다.

네티즌들은 "gw*** 마이크로닷 진짜 진실은 무엇일까" "oo*** 그래서 앞으로 예능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마이크로닷은 채널A 도시어부를 통해 제 2의 연예계 인생을 풀어나가던 인물이다.

특히 나이차가 많이 나는 출연진에게 '형님'이라고 부르면서, 털털하고 애교있게 다가가는 모습은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사기도 했다.

무엇보다 마이크로닷은 뉴질랜드 출신이면서도, 낚시에 특출난 재능을 보이며 시종일관 '스마일맨'으로 활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