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온라인구매 “우주폰카페”에서 11월 특가행사 열려 이목 집중

2019-11-21     디지털뉴스부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애플의 아이폰11 시리즈가 출시되면서 스마트폰 시장에서 아이폰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삼성전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갤럭시 폴드도 중국에서 완판 행보를 보이는 등 국내에서도 연일 매진을 기록중이다. 이런 상황에서 삼성전자와 LG전자는 올해 출시된 스마트폰 모델들의 판매량을 늘려 재고정리에 박차를 가하는 중이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카페’에서는 소비자들에게 저렴한 특가 행사를 선보이기 때문에 수요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과장 및 허위광고에 노출되지 않고 안전하게 원하는 스마트폰을 구매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빼놓을 수 없다.

11월 특가 행사의 내용을 살펴보면 출고된 스마트 폰 가격은 최소 0원부터 시작하며 10만원대까지 할인하는 등 저렴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각 이동통신사 별로 지원하는 기종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크다. 

특히 갤럭시s10과 갤럭시노트9 등의 스마트폰은 대폭 인하된 금액에 구매가 가능하다. 우주폰카페에서는 프로모션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 혜택과 요금할인, 현금지원 등을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도 아이폰 X 시리즈의 경우에는 추가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갤럭시 노트10 구입시에는 프리미엄패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갤럭시폴드 5G 구입시에는 갤럭시워치나 에어팟을 중에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어 그 인기가 뜨겁다. 

이동통신 시장은 11월을 전후로 가장 활성화가 되는데 우주폰카페에서는 전국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한 재빠른 재고 수급으로 총알 배송을 보장한다. 다양한 스마트폰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으며 사은품의 실용성을 자랑해 이용자들은 다방면으로 만족을 하고 인기가 나날이 늘고 있다.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카페’에서는 스마트폰 구매 시 보조배터리와 케이스, 강화 필름 증정은 물론 아이폰 11 구매시 에어팟 프로 증정까지 푸짐하고 다양한 사은품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혜택과 프로모션은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