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빈ㆍ탑 나이 열 살 차이, 열애설 일으킨 과거 인스타 사진은 무엇?

2020-05-20     디지털뉴스부
열애설에 휩싸인 탑과 김가빈/인스타

[기호일보=디지털뉴스부] Mnet ‘러브캐쳐2’ 출신 김가빈이 열애설에 휩싸이며 수요일 저녁 포털사이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열애설 상대는 그룹 빅뱅 멤버 탑(본명 최승현)으로 소속사에서는 사생활을 이유로 공식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김가빈과 탑의 열애설은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빅뱅 탑과 김가빈 열애설’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오면서다.

열애설 불러온 과거 인스타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이 게시물에는 두 사람의 사진이 올라와 있는데 사진 속 김가빈과 탑은 군중들 사이에서 다정스럽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와 함께 과거 인스타 사진도 화제가 되고 있다.

김가빈이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장소에서 포즈를 지으며 찍은 사진과 비슷한 시기에 탑 역시 인스타에 비슷한 배경의 바다사진을 올렸다. 현재 탑의 게시물에서는 지워졌지만 김가빈의 인스타에는 남아있고 이 게시물에는 누리꾼들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열애설 불러온 과거 인스타 사진

또 다른 사진에서는 동일한 디자인의 잠옷을 입고 케이크로 장난을 치는 등 일반 연인들과 다를 바 없는 행동을 보였다.

지난해 방송된 Mnet ‘러브캐쳐2’에서 얼굴을 보이며 화제의 인물로 떠오르고 있는 김가빈은 1997년생으로 올해 나이 스물네 살, 1987년생인 탑과는 열 살 차이다.

SM C&C 소속으로 소속사 홈페이지에는 ‘배우(Actor)’로 소개돼 있으며 출연작으로는 ‘러브캐처2 [2019]’로 표기돼 있다.

김가빈의 열애설 상대 탑(최승현)은 1987년생, 올해 나이 서른넷으로 성남한솔고등학교,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연극영화학을 졸업했다.

2006년 그룹 빅뱅(BIGBANG) 멤버로 데뷔했으며, 리드래퍼와 서브보컬을 맞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