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스피 김종식 대표이사 왼쪽 두번째 /사진 = 이천시 복지정책과 제공
㈜지에스피 김종식 대표이사 왼쪽 두번째 /사진 = 이천시 복지정책과 제공

㈜지에스피(대표 김종식)는 지난 15일 경기 이천시(시장 김경희)에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진행하는 연말연시 이웃사랑 나눔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이천을 가치있게”라는 슬로건아래 추운 겨울을 녹여줄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다.

㈜지에스피는 ㈜그랜드썬 계열그룹으로 2017년에 설립된 신재생에너지(태양열, 태양광 등)관련 기업으로, 안성시의 ‘희망2024나눔캠페인’의 1호 기부자로 선행을 시작한데 이어 이천시 행복한 동행에도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계층을 돕기 위해 성금 1004만원을 기탁하는 등 선(SUN)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미래지향적 에너지 전략기업이다.

김종식 대표는 “우리 주변에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며“앞으로도 지역사회 도움이 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건강한 기업이 되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김경희 이천시장은 “힘든 경제 상황속에서 천사 같은 따듯한 마음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다가오는 새해, 기업체도 번성하길 바라며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에 두고 시정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그랜드썬 자회사인 ㈜지에스피는 경기도 안성에 소재하고 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과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확대를 통한 지역사회 복지 공동체 일원으로 사회안전망을 구축하고 있으며, 2021년부터 에너지 취약계층과 국가보훈 유공자를 대상으로 선(Sun)한 영향력을 위한 나눔실천 활동의 일원으로 3KW 가정용 태양광 무료설치 등의 희망나눔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