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종로학원이 겨울방학을 맞아, 본격적으로 아이엘츠(IELTS) 시험 준비 전 입문학습자를 위한 기초정리 단기완성반을 개설한다.

아이엘츠 입문 단기코스는 시험문제 풀이에 들어가기 전, 모든 영역에 대해 익숙함과 기본기를 다지기 위해 4가지 영역을 모두 다룰 예정이다.

문법의 경우 실제 아이엘츠에 적용할 수 있도록 이해하기 쉽게 실용적으로 짜여있다. 영작은 문법을 토대로 문장구조를 익히며, 영작하는 시간이 주어진다. 꼼꼼한 첨삭으로 완벽한 문장구사에 초점을 두는데 라이팅에 대비할 수 있다. 리딩의 경우, 문장구조를 정확히 이해하면서 푸는 연습을 위한 독해시간으로 너무 어렵지 않은 지문으로 진행한다.

리스닝은 본과에 갔을 때 들리지 않는 당황스러움을 예방하기 위해 쉬운 파트부터 듣기 훈련을 시작한다. 말하기는 아이엘츠스피킹 대비로, 내가 쓴 문장을 정리해서 말로 하는 연습을 진행한다.

일상생활과 아이엘츠에 사용할 수 있는 문장들을 중심으로 연습한다. 추후 시험준비를 할 때 바로 이어지는 장점이 있어서 입문자들은 수업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어느 정도 영어실력이 되는 수강생이라면 기본기를 정리하는 차원에서 들어두면 유용한 수업이 될 것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파고다종로학원은 오는 26일까지 1차 레드위크(얼리버드 이벤트)기간으로 최대20% 할인(과목별상이) 혜택을 제공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