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틴즈뮤지컬 참가자들의 ‘종이비행기’ 리허설이 한창이다.  <성남문화재단 제공>
경기틴즈뮤지컬 참가자들의 ‘종이비행기’ 리허설이 한창이다. <성남문화재단 제공>

성남문화재단이 진행한 ‘2022 경기틴즈뮤지컬 성남’ 참가자들이 그동안의 성과를 7일 오후 7시 성남아트리움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성남문화재단과 경기문화재단이 함께 추진한 2022 경기틴즈뮤지컬 성남은 뮤지컬로 청소년의 건강한 사회성을 개발하고 다면적 성장을 유도하는 프로그램이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학생과 동연령대 청소년을 대상으로 지난해 5월 오디션을 거쳐 참가자를 선발해 6월부터 12월까지 성남꿈꾸는예술터(문화예술교육센터)에서 성남문화재단만의 전문적이고 독창적인 뮤지컬 전문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선보이는 창작뮤지컬 ‘종이비행기’는 학교 방송반을 배경으로 청소년들의 고민거리를 털어놓고 함께 이겨 내는 방법을 찾아가는 내용이다. 청소년들은 무대 위에서 지난 6개월간의 노력과 열정을 맘껏 뽐낼 예정이다.

공연은 무료로 진행하며, 네이버예매(https://booking.naver.com/booking/6/bizes/823929)에서 예매하면 된다. 문의는 ☎031-240-9102.

김재학 기자 kjh@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