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이 13일부터 24일까지 설 연휴기간을 맞아 점별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명절 분위기 물씬 풍기는 전통놀이, 타로 운세 등 체험 콘텐츠를 운영하고 ‘설맞이 골든위크(GOLDEN WEEK)’를 진행한다(연휴 기간 정상 영업, 22일 설 당일 휴점).

여주·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는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설 선물 특집전’도 선보인다. 쇼핑센터의 프리미엄 이벤트 스페이스에서는 정육·청과·식료품잡화·패션잡화 등 다양한 장르에서 엄선한 기프트 상품을 만나게 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는 23일부터 24일까지 WEST 야외 공간에서 활쏘기·투호·대형 윷놀이 같은 전통놀이 체험존과 전통 농기구 체험 포토존을 운영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는 21일부터 24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인증샷을 남기는 ‘인생네컷 포토 부스’를 운영한다. 더불어 신세계아웃렛 앱을 통해 일일 선착순 200명에게 인생네컷 촬영 무료 쿠폰을 증정한다. 중앙광장에서는 전통놀이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제기차기·투호 등의 미션 성공 시 사은품 쿠폰도 증정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는 설 연휴기간 센트럴 가든에서 타로 카드, 캘리그래피 이벤트를 당일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메인 스트리트에서는 액세서리, 디퓨저 따위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윈터 플리마켓’을 진행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도 설 명절 기간 전통놀이 체험존을 운영한다.

이 밖에도 명절 전후 장거리 이동으로 지친 고객들을 위한 리프레시 이벤트가 마련됐다. 행사 기간 신세계아웃렛 앱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설 프라이즈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1만 원권 카드, ‘빈센트 발 Art of Shadow’ 전시티켓 2매를 증정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제휴카드와 일반카드 사은행사도 전점에서 동시 진행한다.

행사 기간 주말과 공휴일에는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신한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7% 신세계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더불어 해당 카드로 10만 원 이상 첫 결제 시 4만 원 캐시백과 신세계사이먼 멤버십 승급 혜택을 제공한다.

여주=안기주 기자 ankiju@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