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에 오픈한 말본 골프. <신세계사이먼 제공>

"프리미엄 패션부터 전문 장비까지 골프의 모든 것을 만나 보세요!"

신세계사이먼은 17일부터 26일까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웃렛 전점에서 라운딩 계절 봄을 맞아 신규 골프 브랜드 10개를 오픈하는 동시에 골프 페어(Golf Fair)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최근 골프패션의 양극화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라인’부터 일상복처럼 활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골프웨어 브랜드’까지 한번에 만나 보게 구성했으며, 스타일과 기능성을 다 갖춘 대중 브랜드도 함께 선보인다. 프리미엄 아웃렛에서도 골프 장르 관련 패션·용품·장비 풀 라인업(Full-Line Up)을 모두 경험하게 한 셈이다.

여주 프리미엄 아웃렛은 업계 최초로 단독 브랜드를 연달아 선보인다. 20~30대에서 인지도가 높은 아페쎄 골프(A.P.C Golf)와 프리미엄 브랜드 필립 플레인 골프(Philipp Plein Golf)가 아웃렛 업계 단독으로 들어서며, 말본 골프(Malbon Golf)가 함께 오픈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은 경기서북부 골프족들을 겨낭한 골프 라인을 대거 선보인다. 하이앤드 골프 브랜드 세인트 앤드류스(St. Andrews), 뉴 럭셔리 브랜드로 떠오르는 말본 골프, 어뉴 골프(Anew Golf)와 컨템포러리 골프 브랜드 포트메인(Port Mayne) 5개 신규 브랜드를 오픈했다.

이 밖에도 부산 프리미엄 아웃렛에는 프리미엄 브랜드 어메이징크리(Amazing Cre)를,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은 타이틀리스트(Titleist)와 나이키 골프(Nike Golf)를 통해 고객 인지도 높은 대중적인 브랜드 라인을 강화했다.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는 골프족을 위한 골프 페어도 함께 열린다.

혼가먼트·왁·아디다스 골프에서는 전 품목을 아웃렛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하고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마크앤로나에서는 액세서리 상품을 아웃렛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하고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항공커버 사은품을 증정한다. 지포어는 2022년 시즌 사계절 신발류를 최초 정상가 대비 30% 할인 판매하고, 아페쎄 골프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2022년 S/S 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고 40% 할인하는 한정 수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프페어 기간 금~일요일에 일반 ‘삼성카드’로 골프 장르에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5%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신세계사이먼 삼성·신한 제휴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신세계상품권 5% 사은행사를 진행하며, 해당 카드로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한 건당 10만 원 이상 첫 결제 시 3만 원 캐시백도 1회 함께 제공한다.

여주=안기주 기자 ankiju@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