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도시공사가 지난 30일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고객만족도 향상 방안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평택도시공사에서 운영중인 사업장을 이용하는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고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진행됐다.

발표회는 ▶진위천유원지 ▶공영주차장 ▶추모공원 ▶교통약지이동지원센터 ▶어린이교통공원 ▶지역 건설사업 등 현재 도시공사에서 운영 및 추진 중인 사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또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기존 서비스를 개선 및 보완하는 방안과 새로운 서비스 제공 방안 등을 논의했다.

강팔문 평택도시공사 사장은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직원 개개인의 마음가짐이 중요하다"며 "늘 고객의 입장에서 한 번 더 생각해보는 배려의 자세로 업무에 임하길 바란다"고 했다. 

평택=김진태 기자 jtk@kiho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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