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ume 3 

액션 / 12세 이상 관람가 / 150분

3일 전 세계 최초 국내에서 개봉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Volume 3’는 가모라(조이 샐다나 분)를 잃고 슬픔에 빠졌던 피터 퀼(크리스 프랫)이 위기에 처한 은하계와 동료를 지키려고 다시 한번 가디언즈 팀과 힘을 모으고, 성공하지 못할 경우 그들의 마지막이 될지도 모르는 미션에 나서는 이야기다. 

4차원 매력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킨 유니크한 히어로 ‘스타로드’역의 크리스 프랫과 ‘가모라’역의 조 샐다나를 비롯해 ‘드랙스’ 데이브 바티스타, ‘네뷸라’ 카렌 길런, ‘맨티스’ 폼 클레멘티에프, ‘그루트’ 빈 디젤, ‘로켓’ 브래들리 쿠퍼 들 폭발하듯 케미를 형성한 주역들이 모여 또 한번 파란을 일으킬 예정이다.

또 ‘메이즈 러너’ 시리즈, ‘레버넌트:죽음에서 돌아온 자’, ‘디트로이트’, ‘미드소마’ 같은 다양한 작품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배우 윌 폴터가 본격 합류해 더욱 예측 불가한 전개를 이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시리즈 흥행사를 완성한 제임스 건 감독이 각본과 연출을 맡아 다시 한번 전 세계 영화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 예정이다.

‘팀 가디언즈’의 마지막 미션을 극장에서 확인하려는 팬들의 열띤 예매 행진이 이어지는 모습이다. 1일 기준 사전 예매량 14만 장을 돌파하며 예매율 1위를 차지했다. 

  이창호 기자 ych23@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