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이천시청소년재단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오는 7월 20일부터  22일까지 2박3일 동안 국립 평창 청소년 수련원에서 실시하는  「자녀와 함께 성장하는 가족화(和) 캠프」에 참석할 가족을 모집한다.

참가대상은 관내 초등학교 4~6학년 청소년 자녀를 둔 세대로서 15가족(60명)을 선착순 모집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23일까지 이천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http://www.icfyouth.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대표 이메일(youthic1388@naver.com)접수와 방문접수(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천시 영창로 260 / 3층)로 신청하면 된다.

가족 화(和)캠프에서는 청소년과 부모가 소통의 방법을 배워 서로를 이해하고, 나아가 건강한 가족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청소년 가족을 응원하고자 천체관측, 명랑운동회, 챌린지타운, 실내암벽, 터널메이즈, 가족심리사회극, 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이천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031-8011-3120로 걸어 3130을 누르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우울·불안감정을 탐색하고 회복하여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올바른 가치관을 확립해 민주시민으로 성장하는데 도모하고자 인성함양 사업으로 ‘3UP(마음up 건강up 회복up)’프로그램을 하반기에 이천시 남부권 초등학교 대상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이천=신용백 기자 syb@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