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영화도시 부천이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를 맞아 특별한 여행에 돌입한다.

시는 BIFAN의 성공 개최와 부천 관광 활성화를 위해 ‘2023 부천 페스타 투어 BIFAN 편’ 행사로 마련했다.

이 행사는 부천 대표 문화 콘텐츠인 4대 국제문화축제를 연계한 관광상품을 개발한다는 취지로 계획했다. 다양한 시도와 평가를 거쳐 부천만의 관광상품으로 특화한다는 복안이다.

‘부천 페스타 투어 BIFAN 편’은 영화제 개막식이 열리는 오는 29일과 다양한 시민 참여 행사가 펼쳐지는 다음 달 1일 양일간 1회씩 약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부천한옥마을, 아트벙커 같은 부천 주요 관광지를 체험하고 BIFAN의 각종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다.

더구나 29일에는 ▶드라마 ‘카지노’, 영화 ‘범죄도시’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 준 배우 임형준 토크콘서트와 사인회 ▶BIFAN 개막식과 레드카펫 관람 등 BIFAN을 더욱 알차게 즐기는 특화 투어코스가 준비된다.

이번 투어는 무박 1일 버스투어 형식으로 진행되며, 성인 남녀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페스타 투어 홈페이지(https://naver.me/FFiDRzQm)에서 27일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참가비는 1인당 2만 원이다.

시는 BIFAN 편을 시작으로 부천세계비보이대회(BBIC),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 부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BIAF)로 이어지는 국제축제 특별 페스타 투어 프로그램을 순차 운영할 예정이다.

부천=최두환 기자 cdh9799@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