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은호 군포시장은 지난 3일 주민과 함께하는 소통행사, 찾아가는 이동시장실을 산본2동에서 실시했다. 오후2시 30분부터 시작한 이번 행사에는 산본2동 주민들과 군포시장, 관계공무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하 시장은 산본2동 주민과의 대화에 앞서 산본로386번길 주공11단지 옆 보행환경, 백합아파트 후문 편의시설 현황, 장기 방치 병원부지, 능안공원 운영 실태 등 산본2동 주요민원 현장을 돌아보고 민원사항들을 확인했다.

이후 산본2동행정복지센터로 자리를 옮겨 건의사항 6건에 대한 관계부서의 검토 결과 보고와 주민과 시장과의 자유로운 소통의 시간이 약 1시간 동안 이어졌다.

이번 소통행사에서는 산본2동 지역발전 방향에 대해 살펴보고 논의하는 시간으로 채워졌으며 교통, 복지, 환경 등 지역발전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들이 논의됐다.

하 시장은 "시 발전의 핵심은 시민 모두의 협력과 참여다"라며 "주민 모두가 주인의식을 갖고 지역발전에 적극 참여해달라"고 말했다. 또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신속하게 대응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주민과의 협력을 통해 산본2동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다음 찾아가는 이동시장실은 20일 금정동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참석을 희망하거나 문의하실 금정동 주민들은 금정동행정복지센터(☎031-390-8534)로 문의하면 안내된다. 

군포=임영근 기자 iy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