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상권활성화재단이 2023년 월드 스마트시티 엑스포(WSCE) 의정부시 전시관 조성 용역 수행자 선정을 위한 평가위원을 공개모집한다.

전시, 디자인, 건축 분야에서 예비 위원 21명(제안서 평가위원회 구성인원 7인의 3배수)을 모집한다. 

자격은 ▶3년 이상 근무 경력을 가진 국가 또는 다른 지방자치단체 7급 이상 공무원 ▶정부투자기관·출연기관·지방공기업의 기술직렬 5급 이상 직원 또는 동등 이상 경력을 가진 사람 ▶대학 전임강사 이상인 사람으로서 전시나 디자인, 건축 분야를 전공한 사람 ▶1년 이상 근무 경력을 지닌 기술사 또는 박사학위 소지자 ▶시민단체 등 그 밖에 공정한 심사를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람이다.

오는 27일까지 이메일(uihope@uihope.or.kr) 또는 재단(태평로73번길 20, 제일시장 라동 2층)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평가위원은 예비 후보 1인 포함 총 8명이며, 빈도가 많거나 고령자 순으로 선정한다.

제안서 평가위원회는 8월 3일 재단 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제안서 서류 검토, 제안 설명, 업체별 PT 설명, 질의응답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경영지원팀(☎031-928-4019)으로 문의하면 된다. 

의정부=안유신 기자 ays@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