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디비가 공연 중 술 세례를 받고 놀라는 모습[카디비 X 캡처]
카디비가 공연 중 술 세례를 받고 놀라는 모습[카디비 X 캡처]

최근 미국 가수들이 공연 중에 관객이 던진 휴대전화에 맞고 술 세례를 받는 등 '봉변'을 당하는 사례가 잇따라 발생하고 있다.

30일(현지시간) 데드라인 등 현지 매체에 따르면 미국 여성 래퍼인 카디비(Cardi B)는 지난 29일 라스베이거스에서 공연 중 관객으로부터 술 세례를 받았다.

카디비는 이날 자신의 히트곡 '보닥 옐로'(Bodak Yellow)를 부르며 무대 앞으로 나가던 중 갑자기 관객석으로부터 날아든 액체에 얼굴 등이 젖었다.

한 관객이 자신이 컵 속에 들고 있던 술을 카디비를 향해 던진 것이다.

놀란 카디비는 자신이 들고 있던 마이크를 관객에게 집어던지고 고함을 지르며 응수했다.

보안 요원들이 곧바로 나와 관객을 공연장 밖으로 끌고 나가면서 상황은 일단락됐다. 해당 영상은 틱톡에서 조회사가 수백만 건에 이르는 등 확산했다.

팬이 던진 휴대전화에 눈을 다친 비비 렉사[비비 렉사 X 캡처]
팬이 던진 휴대전화에 눈을 다친 비비 렉사[비비 렉사 X 캡처]

앞서 지난달 19일에는 싱어송라이터 비비 렉사가 뉴욕 맨해튼에서 공연 중 갑자기 날아든 휴대전화에 이마를 맞았다.

렉사가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지면서 공연은 중단됐다.

렉사는 왼쪽 눈썹 부위를 꿰매는 수술을 받았고 눈이 부어오른 사진을 자신의 SNS에 올리기도 했다.

렉사에게 휴대전화를 던진 팬은 기소됐다. 그는 "렉사가 내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어주기를 기대하며 던진 것"이라고 해명했다.

또 다른 싱어송라이터 켈시 발레리시는 이달 초 아이다호에서 노래를 부르던 중 관객석으로부터 날아든 팔찌에 눈을 맞았다.

발레리시는 큰 상처는 입지는 않았지만, 잠시 무대를 떠나면서 공연은 잠시 중단되기도 했다. /연합뉴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