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고기프랜차이즈 대구 서구청점, 김포 사우점, 구미 옥계점이 지난달 7월에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평화김해뒷고기는 뒷고기 전문점으로 코로나시기 때부터 현재까지 대다수 매장이 웨이팅 할 만큼 남녀노소의 사랑을 꾸준하게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평화김해뒷고기는 뒷고기를 비롯하여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뒷고기에 어울릴만한 김치볶음밥과 쟁반물비빔냉면, 해물된장찌개 등을 같이 판매하여 추가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대구 서구청점, 김포 사우점, 구미 옥계점은 40평내지 50평정도 되는 홀 전문 매장이며, 안정적인 창업과 실속운영을 강점으로 하는 평화김해뒷고기 신규매장을 포함하여 전국에 약 55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다.

맛과 가성비를 지향하고 있는 평화김해뒷고기는 육가공공장과 직계약을 통해 공급받고 있으며, 판매하고 있는 부위는 돼지한마리에서 나오는 양이 한 덩어리 정도 인만큼 원육에 경쟁력이 돋보이는 브랜드이다. 다른 뒷고기보다 고기 질이 좋고 잡내가 안나기 때문에 남녀노소 호불호없이 누구나 접근할 수 있다.

평화김해뒷고기 본사 관계자는 “최근 저희 브랜드에 관심을 갖고 개설문의를 주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아졌다.”,“가맹점들 대부분 웨이팅이 있을 만큼 고객들께서 큰 관심을 보여주어 정말 감사하다, 앞으로도 계속 맛, 가성비, 청결 등에 신경쓰며 고객분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평화김해뒷고기 창업관련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