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이하 SSG)는 8일 2022시즌 달성한 KBO리그 최초 와이어 투 와이어(Wire-to-Wire) 통합우승을 기념해 ‘PERFECT LANDING(퍼팩트 랜딩)’ 포토북을 발간한다.

가장 완벽한 착륙이라는 의미를 담은 ‘PERFECT LANDING’ 포토북은 2022시즌 SSG 창단 첫 통합우승과 그 승리의 여운을 팬과 함께 영원히 기억하고, 하루하루가 경이로웠던 젊은 야구단의 한 해를 벅차도록 기념하고자 출간됐다.

포토북은 지난해 통합우승의 마침표를 찍은 한국시리즈 6경기와 정규시즌에 달성한 88승의 순간들이 화보집 형태로 구성됐다. 먼저 한국시리즈에는 신예 오원석의 깜짝 활약을 비롯해 역대 최고령 한국시리즈 MVP 김강민 선수의 극적인 대타 끝내기 홈런 등이 다이나믹한 화보집으로 표현됐다.

이어 정규시즌에는 개막 10연승을 시작으로 단 한 번도 1위 자리를 내주지 않으며 전신 SK와이번스의 2010년 이후 12년 만에 정규시즌 우승을 확정 지은 88승의 여정들이 담겨졌다. 

특히 포토북은 매 경기 당시 선수들의 코멘트와 주요 경기기록이 함께 포함되어 지난해 감동의 순간들이 다시 한번 생생하게 떠오를 수 있도록 제작됐다.

포토북은 8일 오후 4시부터 SSG랜더스 온라인스토어와 SSG닷컴에서 온라인 판매되며, 가격은 4만2천 원이다. 오프라인 판매는 11일부터 인천SSG랜더스필드 1루 랜더스샵 by hyungji, 그리고 외야에 위치한 랜더스샵 by emart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SSG는 포토북 발간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다. 8일부터 20일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포토북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발된 고객들은 김원형 감독 팬 사인회, 오태곤?오원석 선수와 함께하는 우승 트로피 포토타임, 2022 한국시리즈 MVP 김강민 선수 팬 사인회, 경기전 어메이징 로드 및 레드 퍼레이드 등 5개 이벤트 중 하나 프로그램에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응모는 온,오프라인 구매별 지정된 방법으로 하면 된다. SSG랜더스 온라인스토어의 경우 구매 페이지 내 개인정보 수집 동의란에 체크를 한 뒤 결제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SSG닷컴에서 구매할 시 주문번호가 포함된 구매 내역 캡쳐본을 이벤트 신청서와 함께 구단 메일(ssgmarketing@naver.com)로 전송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오프라인 구매 고객은 구매 영수증을 지참 후 야구장 ‘랜더스센터’ 앞에 위치한 별도 응모 부스에서 이벤트 신청을 하면 된다. 한편, 이번 포토북 발간 관련 자세한 구매 방법과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단 인스타그램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하면 된다. 

안재균 기자 aj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