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연수구는 오는 1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연수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2023년 제4회 일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알렸다.

일구데이는 구직자와 기업 간의 현장 면접을 통한 소규모 채용행사로 구직자에게 취업 기회를 주고 기업에는 우수 인력을 확보할 기회를 제공하려고 구에서 지속적으로 추진해왔다. 

이날 행사에는 ▶엘케이정밀 ▶서광prf ▶㈜송도에스이 ▶㈜프리죤 ▶쿠팡풀필먼트 등 5개 기업이 참여, 1대1 맞춤형 현장 면접을 통해 품질관리직과 경리사무원, 생산직, 미화직, 물류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당일 행사에 구직자는 신분증과 이력서를 지참해야 하며, 1대1 취업 상담으로 현장에서 이력서 작성 뒤 바로 채용행사 참여와 노무상담도 가능하다.

일구데이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연수구 일자리센터 홈페이지(www.yeonsu.go.kr/job)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14일 오후 6시까지 사전 접수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과 채용행사, 일자리 정보 등에 관한 내용은 연수구청 취업정보센터(☎032-749-8473)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구직자의 취업 기회 제공과 기업체의 원활한 인력 수급 지원을 위해 매년 채용행사를 개최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채용시장에 활기를 불어넣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동식 기자 dsha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