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는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활성화를 위해 소비자 대상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배달특급’은 외식업 종사 소상공인을 위한 공공배달 플랫폼으로, 광고비가 없고 중개수수료는 1%로 매우 저렴해 이용 가맹점은 기존 배달앱보다 비용을 줄일 수 있고 소비자들에게는 지역화폐를 사용할 수 있어 최대 1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진행 중인 소비자 대상 퀴즈 이벤트는 11일부터 20일까지 배달특급 앱에서 간단한 퀴즈 응모 및 정답 등록을 통해 받은 5천 원 쿠폰을 사용해 주문하면 경품 자동응모가 되고,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온라인 문화상품권 3만 원권이 지급된다.

시는 이번 퀴즈 이벤트로 배달특급의 인지도가 상승하고 신규소비자 확보를 통한 매출액 상승으로 관내 골목상권에 활력을 불러일으키길 기대하고 있다.

이 외에도 최대 3천 원 쿠폰이 매일 지원되는 배달비 할인 프로모션과 매월 셋째주 금요일에 5천 원 쿠폰이 발급되는 ‘구리 특급의 날’ 프로모션도 상시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이 많은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배달특급 프로모션과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내 상단 배너를 통해 확인하거나 구리시청 일자리경제과 소상공인팀(☎031-550-2599)으로 문의하면 된다. 

구리=윤덕신 기자 dsyun@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