덮밥프랜차이즈 덮밥zip&파스타에서 자체 공장 운영을 통한 원팩 식재료와 원팩 제품 공급으로 가맹점에서 간편하게 운영을 할 수 있도록 편리함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덮밥zip&파스타는 덮밥과 파스타, 분식을 통합으로 운영할 수 있는 복합 아이템 전문 브랜드로 적은 비용으로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덮밥zip&파스타는 본사에서 운영하는 자체 공장이 있어 직접 물류를 가맹점에 공급하여 운영 중에 있다. 또한 자체 공장에서 손질된 식재료나 원팩을 제공하고 있어 실제로 가맹점주들의 운영 난이도는 현저하게 낮다고 한다.

해당 브랜드에서 제공하고 있는 원팩 식재료와 원팩 제품은 본사가 직접 공장에서 손질을 하여 진행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배송을 통해 식재료 신선도를 최상으로 유지시키고 있다. 이로 인해 예비 창업자의 편의성은 더욱 높아지고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이 브랜드의 복합 아이템 운영은 1개 매장 개설비용으로 3개 이상의 브랜드를 운영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어서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기회가 될 수 있다.

덮밥zip&파스타 본사 관계자는 “자체 공장에서 직접 손질된 원팩 식재료와 원팩 제품을 가맹점에 공급하고 있어 점주님들이 편하게 운영할 수 있다.”, “처음 장사하시는 분들이나 업종변경하시는 분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덮밥ZIP&파스타 창업 관련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