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는 진학률 향상과 사교육비 절감에 도움이 되고자 ‘2024 안성맞춤 정시합격예측 설명회’와 ‘일대일 정시합격컨설팅 사업’을 추진한다고 19일 알렸다.

시는 오는 12월 17일 오후 2시 안성맞춤아트홀 소공연장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정시합격예측 설명회를 개최한다.

사전 신청은 19일부터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신영철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부원장이 2024학년도 수능 결과를 바탕으로 1부에서는 ‘Key Point 실전 배치 전략, 주요 대학 일반학과 정밀 분석’이라는 타이틀로 2024년도 수능 영역별 정밀 분석, 정시 지원 전략 거시적 분석, 인 서울 주요 대학·국립대학·교육대학 정밀 분석, 합격사례 분석과 정시 합격 전략을 설명한다.

2부에서는 ‘Key Point 실전 배치 전략, 의·치·한·수·약대, SKY 정밀 분석’이라는 주제로 의약학계열과 SKY 정밀 분석, 합격사례 분석과 정시 합격 전략을 신진복 안성 메가스터디 기숙학원 대입전략연구소장이 설명한다.

설명회 종료 후 현장에서는 Q&A와 정시 합격을 위한 간단한 상담도 병행하며,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안성시에 주소지를 뒀거나 안성지역 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3학년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12월 25일 일대일 정시합격컨설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김주연 교육청소년과장은 "이 사업을 통해 정시 합격을 위한 최적의 조합을 찾길 바란다. 진학률 향상과 사교육비 절감에 도움이 되고자 2024년에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안성=홍정기 기자 hjk@kihoilbo.co.kr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KIHOILBO

저작권자 © 기호일보 - 아침을 여는 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